헬리녹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NOS7과 협업 제품 출시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헬리녹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엔오에스세븐(이하 NOS7)과의 협업 제품을 10월 25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Helinox X NOS7’ 컬렉션은 NOS7의 브랜드 철학인 ‘Nothing, Ordinary Sunday’에서 영감을 받아,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At Home, Any Where)을 제공하고자 하는 헬리녹스의 독창적인 감각으로 여유로운 일요일의 감성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짐색과 사코슈 2종은 헬리녹스의 우수한 내구성에 NOS7의 감성을 더해 실용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가볍고 휴대가 용이한 짐색과 미니멀한 디자인의 사코슈는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여행과 야외활동에서도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이번 컬렉션은 총 10종으로 구성됐으며, 그레이 컬러를 메인으로, NOS7의 키컬러인 그린을 포인트로 활용해 세련된 배색을 선보인다.
제품 구성에는 체어, 짐색, 사코슈 2종과 함께 피그먼트 스웻셔츠, 윈드브레이크, 티셔츠, 롱슬리브 3종이 포함된다.
‘Helinox X NOS7’ 컬렉션은 오는 25일부터 헬리녹스 온라인 스토어와 헬리녹스 크리에이티브 센터(서울, 부산), NOS7 온라인 스토어 그리고 NOS7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와 새롭게 오픈하는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그리고 인필드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헬리녹스 소개
헬리녹스는 앞선 디자인 감각을 바탕으로 한 제품과 뛰어난 브랜딩으로 세계에서 인정받는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언제 어디서나 편안한 휴식(At Home, Anywhere)’을 모토로 경량성과 휴대성을 두루 갖춘 아웃도어 퍼니처를 만들고 있다. 현재 아티스트, 패션, IT 기업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 가는 데에도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코스메틱과 캐릭터로도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대표 제품에는 체어원, 테이블원, 체어제로 그리고 코트텐트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helinox.co.kr
'보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통계청, 2024년 8월 경제활동인구조사 근로형태별 부가조사 결과 (1) | 2024.10.22 |
---|---|
롯데건설,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3) | 2024.10.22 |
GS더프레시, 윤남노 셰프 컬래버 상품 물량 2배 늘렸다 (3) | 2024.10.22 |
차오차이, 집에서 손쉽게 즐기는 중화요리 소스 신제품 2종 출시 (2) | 2024.10.22 |
KG 모빌리티, IUCN·체리자동차 공동 ESG 협약식 참석 (5) | 2024.10.2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