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고 듣는 가수’가 소개하는 ‘믿고 마시는 생수’… 임영웅의 보이스로 삼다수만의 수질 비법 전달
제주삼다수, 연 2만 회 이상 수질검사와 24시간 모니터링 등으로 엄격한 수질관리 이어가
첫 광고 온에어 두 달 만에 누적 조회수 1900만 회… 임영웅-삼다수 시너지 효과 주목
제주삼다수가 브랜드 모델 임영웅과 함께한 2024년 두 번째 광고 영상을 오는 17일 공개한다.
지난 3월 온에어한 ‘토지보호 편’에 이어 공개되는 이번 광고는 ‘수질관리 편’으로 임영웅의 청량한 보이스를 통해 ‘어떤 빈틈도 용납할 수 없으니까’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연간 2만 번의 수질검사와 106개의 관측망을 통한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수질 걱정 없는 깨끗한 물을 완성했다는 내용으로, 뛰어난 수질을 유지하기 위한 제주삼다수의 빈틈없는 노력을 강조한다.
제주삼다수는 변함없는 우수한 물맛과 철저한 수질관리를 위해 환경부에서 정한 기준보다 10배 많은 연간 2만 회 이상의 수질검사를 진행하고, 3시간 단위로 무작위 수질분석을 실시하는 등 24시간 모니터링 체계를 갖추고 있다. 또한 106개소의 수자원 관측망을 두고 실시간으로 지하 수위와 취수량, 수질, 하천 유출, 토양 등의 상황을 종합 모니터링해 분석하고 있다.
제주개발공사 백경훈 사장은 “임영웅과 함께한 두 번째 광고를 통해 물에 대한 제주삼다수의 빈틈없는 노력을 알리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믿고 마시는 물’ 제주삼다수에 걸맞은 최고의 수질관리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이번 광고를 함께 하면서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향한 제주삼다수의 노력과 진심을 알게 됐다”며 “제주삼다수와 함께 만들어나갈 시너지를 계속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지난 3월 임영웅을 신규 모델로 발탁해 ‘국민생수와 국민가수의 만남’으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본편 광고영상을 포함한 관련 유튜브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현재까지 1900만 회, 관련 댓글은 2만5000여 개에 육박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보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토교통부, 노후계획도시정비특별위원회 민간위원 위촉식 및 1차 회의 개최 (0) | 2024.05.17 |
---|---|
국토교통부, 국민이 공감할 수 있는 주거복지 모델 구현한다 (0) | 2024.05.17 |
샘표 ‘초고추장’·‘비빔장’ 2종 출시 (0) | 2024.05.16 |
도서출판 미래지식, 믹솔로지스트를 위한 칵테일의 모든 것이 담긴 ‘얼티밋 바 북’ 출간 (0) | 2024.05.16 |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서 여름철 텀블러족 위한 신제품 기획전 진행 (0) | 2024.05.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