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진년 맞아 ‘투썸하트’ 멤버십 회원 위한 혜택 마련… 1월 31일까지 스트로베리 시즌 신메뉴 대상 하트 추가 적립 이벤트 진행
전년 대비 20% 이상 팔리며 인기몰이 중인 스트로베리 음료 4종과 ‘생딸기 바스켓’ 조각 케이크 구매 시 추가 하트 제공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갑진년 새해를 기념해 1월 18일(목)부터 31일(수)까지 투썸하트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https://blog.kakaocdn.net/dn/bi07oy/btsDEh28oPK/C20yPJDHvcVmUOAQOFEQpk/img.jpg)
투썸플레이스는 매월 자사 멤버십 프로그램인 ‘투썸하트’ 회원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행사는 새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로, 출시 일주일 만에 전년 대비 2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진한 생딸기의 맛과 달콤함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투썸의 스트로베리 시즌 한정 음료 4종을 더 풍성한 혜택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이벤트 대상 제품으로는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 조각 케이크와 ‘딸기 퐁당 라떼’, ‘생딸기 듬뿍 주스’, ‘스트로베리 가든 프라페’, ‘스트로베리 가든 밀크티’ 등 음료 4종이 포함된다. 이벤트 기간 투썸하트 앱 오더와 매장 주문을 통해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 건당 멤버십 리워드인 ‘하트’를 주문 메뉴당 최대 2개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행사 대상 메뉴를 구매하면 구매 제품 1개당 하트 1개, 투썸하트 앱의 스마트 주문 기능 ‘투썸오더’를 통해 주문하면 메뉴 1개당 하트 2개를 추가 적립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투썸하트 멤버십 정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연말 역대 최다 판매량을 기록한 스초생을 비롯해 2023년 한 해 고객들이 투썸 딸기 메뉴들에 보내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새해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올해는 스트로베리 시즌 메뉴를 시작으로 더 다양한 매력의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며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이벤트로도 자주 찾아뵙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보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전자, 갤럭시 S24 시리즈 사전 판매 실시 (0) | 2024.01.18 |
---|---|
돌비, 인천 송도에 국내 7번째 돌비 시네마 개관 (0) | 2024.01.18 |
네스프레소, 국내 소비자가 선택한 ‘최애 커피’ 캠페인 진행… 한국 시장 취향 맞춘 신제품 커피 및 인기 한정판 제품 재출시 (0) | 2024.01.18 |
현대차·기아 임원 인사 (0) | 2024.01.18 |
BNK부산은행, 총 5000억원 규모 주택담보대출 특판 실시 (0) | 2024.01.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