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ch

[에어팟 프로 리콜] 애플, 사운드 문제 에어팟 프로(AirPods Pro) 교체 프로그램(리콜)

by 플래닛디 2020. 11. 1.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반갑습니다. 플래닛 디입니다.^^

 

에어팟 프로

애플(apple)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NC) 지원 무선 이어폰은 에어 팟 프로(AirPods Pro)의 리콜 프로그램이 발표되었습니다. 에어팟 프로는 그간 달그락 거리는 소음과 노이즈 발생등 많은 이슈로 제품 품질의 논란이 꽤 발생하고 있었는데요, 이에 애플에서 공식 인정하고 교체프로그램(리콜)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에어팟 프로

아래는 애플 에어팟 프로의 이슈에 대한 서비스 프로그램 전문 내용입니다.

사운드 문제에 대한 AirPods Pro 서비스 프로그램

Apple은 극히 일부의 AirPods Pro에서 사운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2020년 10월 전에 제조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대상이 되는 AirPods Pro에서는 다음 중 한가지 이상의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짐
-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음(베이스 사운드가 들리지 않거나, 길거리 또는 비행기 소리 같은 백그라운 사운드가 커짐)

Apple 또는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에서는 해당 Airpods Pro(왼쪽, 오른쪽 또는 양쪽) 제품에 대해 무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참고: 그 외 다른 AirPods 모델은 이 프로그램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프로그램

애플 Airpods Pro 제품 중 2020년 10월 이전 제품으로 시끄러운 환경에서 운동 중이거나 통화 중에 날카로운 소리 또는 잡음이 커지거나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 증상이 발견 시 해당 제품의 교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팟 프로 리콜 프로그램

리콜(제품 교환) 프로그램은 Apple 공인 서비스 제공업체 및 Apple 리테일 매장에서 제공받을 수 있으며, 문의 사항은 Apple 지원센터 080-333-4000 * 로 문의하세요.

 

또한 이번 교환 프로그램(리콜)은 해당 제품 최초 소매 판매 일로부터 2년간 적용됩니다. 이번 리콜 프로그램으로 인해 기존 보증 적용범위가 확대되는 것은 아니므로 해당 증상이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리콜 프로그램을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