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달 말까지 LG전자 베스트샵 주요 매장에서 ‘무드업 크리스마스 체험존’ 운영
□ 무드업 냉장고의 크리스마스 모드와 캐롤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
■ 무드업 냉장고, LG 씽큐 앱에서 원하는 컬러 선택해 제품 색상 변경
□ 고객이 냉장고 도어 상칸 22개, 하칸 19개 색상 중 원하는 대로 조합
□ 어떤 색 선택해도 도어 자체 소재, 질감과 어우려져 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 “터치만으로 제품 색상과 공간 분위기를 특별하게 바꿀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
LG전자(066570, www.lge.co.kr)가 내달 말까지 서울 대치본점, 서초본점, 강북본점, 인천 송도본점, 경기 수원본점을 비롯한 전국 LG베스트샵 주요 매장에 무드업 냉장고의 크리스마스 모드를 적용한 ‘무드업 크리스마스 체험존’을 운영한다.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크리스마스 모드로 설정된 무드업 냉장고의 ‘루돌프 레드’, ‘파인 그린’ 컬러와 제품의 블루투스 스피커에서 흘러나오는 캐롤이 연출하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냉장고 색상을 바꾸고 싶을 때 앱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하기만 하면 되는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미국의 색채 연구소인 팬톤컬러연구소(Pantone Color Institute)와 협업해 만든 오브제컬렉션 컬러를 비롯해 상칸 22개, 하칸 19개 컬러 중 원하는 색상을 골라 적용할 수 있다. 컬러를 변경할 수 있는 도어가 4개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의 경우 17만 개가 넘는 색상 조합이 가능하다.
고객은 LG전자 스마트홈 플랫폼인 LG 씽큐 앱을 통해 무드업 기능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는 ‘힐링 테마’를,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랜선 여행을 떠나고 싶을 땐 ‘공간 테마’를, 계절에 따른 집 안 분위기를 연출하려면 ‘계절 테마’를 고르면 된다.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은 노크온 기능 유무에 따른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2종, 김치 냉장고 등 총 3종이다. 제품의 기본 색상은 룩스 그레이(상칸)와 룩스 화이트(하칸)로 도어 조명이 꺼져 있을 때도 글라스 및 자연 암석의 표면을 모티브로 한 고급스런 질감이 주방의 품격을 높여준다. 냉장고와 김치 냉장고를 세트로 구성하면 하나의 제품처럼 조화를 이루며, 무드업 기능을 연동시킬 수 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솔루션마케팅담당 윤성일 상무는 “터치만으로 제품 색상과 공간 분위기를 특별하게 바꿀 수 있는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무드업 냉장고를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Tech' 카테고리의 다른 글
LG전자 CEO 조주완 사장 CES 2023 ‘LG 월드 프리미어’서 미래 비전 소개 (0) | 2022.12.17 |
---|---|
LG이노텍 ‘CES 2023’서 ‘미래차 토털 솔루션 프로바이더’로 나선다 (0) | 2022.12.15 |
LG전자 ‘에어페어 2022’에서 공간 맞춤형 공기청정 솔루션 선보인다 (0) | 2022.12.15 |
LG전자, CES2023서 빌트인 타입 최대 용량 721L 냉장고 공개 (1) | 2022.12.14 |
LG 연말 이웃사랑성금 120억원 기탁 (0) | 2022.12.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