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07년 블루멤버스 런칭 후 누적 회원 1000만명 넘겨 고객 감사 이벤트
- “차량 관리 이상의 혜택 제공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발전하도록 지속 노력할 것”
현대자동차가 블루멤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누적 회원 천만 돌파 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2007년 블루멤버스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약 16년만에 국내 자동차 업계 최초로 누적 회원 수 1,00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현대자동차는 10월 31일부터 11월 6일까지 홈페이지내 이벤트란(https://www.hyundai.com/kr/ko/event)을 통해 ‘천만다행(千萬多幸) 휴면 포인트 찾기’를 진행한다.
블루멤버스 고객이 직접 홈페이지에 접속해 포인트 찾기로 잔여 포인트를 확인 후 응모 하면 추첨을 통해 ▲블루멤버스 100만 포인트 적립 1명 ▲애플 아이패드 미니 5명 ▲발뮤다 더 토스터 오븐 9명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 15명 ▲BHC 치킨 세트 7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9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확인 要, 일부 경품 제세공과금 고객 부담)
또한 현대자동차는 10월 31일부터 11월 20일까지 3주간 ‘매일매일 블루멤버스 포인트 팡팡’이라는 룰렛 추첨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실시해 ▲1주차(10/31~11/6)에 1,000 포인트씩 지급 10,000명 ▲2주차(11/7~11/13)에 10,000 포인트씩 지급 1,000명 ▲3주차(11/14~11/20)에 100만 포인트씩 지급 10명의 혜택을 제공한다.(※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확인 要, 일부 경품 제세공과금 차감 후 지급)
아울러 현대자동차는 블루멤버스 회원만을 위한 ‘블루멤버스 무비 나이트(Movie Night)’ 행사를 11월~12월 사이 ▲서울 ▲경기 ▲6대 광역시(광주, 대구, 대전, 부산, 울산, 인천)에서 진행할 계획이며, 참여를 원하는 블루멤버스 회원은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해 입장권을 구매하면 된다.(※ 11월 : 블랙 팬서2 / 12월 : 아바타2 예정)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현대자동차를 사랑하고 아껴주시는 고객님들 덕분에 누적 회원 천만을 달성해 국내 대표 자동차 멤버십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며 “블루멤버스를 차량관리 이상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다양한 일상 제휴처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CASPER와 함께하는 2022 코리아세일페스타 (0) | 2022.11.01 |
---|---|
쌍용차, 토레스 내비게이션 업그레이드 캠페인 실시 (0) | 2022.10.31 |
기아, 차별화된 정비 서비스로 고객 중심 경영 실현 (0) | 2022.10.31 |
2022 현대자동차그룹 협력사 온라인 채용박람회 개최 (0) | 2022.10.31 |
9월 주택 통계 발표 (0) | 2022.10.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