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ar

[무상수리, 점검] 현대자동차, 코나 등 11차종 - 내비게이션 관련 무상수리

by 플래닛디 2024. 11. 20.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현대자동차(주) 쏘나타 (DN8 PE), 쏘나타 (DN8 PE HEV), 그랜저 (GN7), 그랜저 (GN7 HEV), 싼타페 (MX5), 싼타페 (MX5 HEV), 아이오닉5 (NE N), 투싼 (NX4 PE HEV), 코나 (SX2), 코나 (SX2 EV), 코나 (SX2 HEV) 무상수리 정보

 

2022-12-16 ~ 2024-08-27 기간동안 생산된 43 대 대상으로,

내비게이션 내부 로직 설정 미흡으로 인해 내비게이션 간헐적 작동불량 발생 가능성에 따른 무상수리 

<대상차량별 생산일자_ccNC(Connected Car Navigation & Cockpit) 플랫폼 대상 차종>

쏘나타 (DN8 PE): 2024.09.02~2024.09.23

쏘나타 (DN8 PE HEV): 2024.09.02

그랜저 (GN7): 2024.09.02~2024.09.27

그랜저 (GN7 HEV): 2024.08.27~2024.09.27

싼타페 (MX5): 2024.08.30~2024.09.05

싼타페 (MX5 HEV): 2024.08.27~2024.09.20

아이오닉5 (NE N): 2024.08.22~2024.08.26

투싼 (NX4 PE HEV): 2024.08.26

코나 (SX2): 2024.08.26~2024.09.06

코나 (SX2 EV): 2024.08.29

코나 (SX2 HEV): 2024.08.26

조치사항

내비게이션 S/W 버전 업데이트 진행 

(블루링크 개통여부 확인 후 무선(OTA) 업데이트)

 

기타문의

현대자동차 대표번호 080-600-6000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