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조각품처럼 우아한 디자인에 강력한 음향 성능을 갖춘 ‘베오사운드 밸런스(Beosound Balance)’ 마블드 블랙(Marbled Black) 에디션을 공개했다.
이번 제품은 오디오 장인정신의 정점을 상징하는 아틀리에 에디션(Atelier Edition) 제품으로, 특별한 컬러로 재해석해 국내 6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베오사운드 밸런스 마블드 블랙 아틀리에 에디션은 기존 베오사운드 밸런스 제품의 아이코닉한 대리석 베이스에 블랙과 화이트 레이어를 결합해 시대를 초월하는 우아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대리석의 조각적인 특징은 스피커의 기하학적인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또한 베오사운드 밸런스 마블드 블랙은 대리석 무늬가 갖고 있는 자연스러운 레이어로 인해 에디션마다 각각의 고유한 모습을 지녀 더욱 특별하다. 스피커는 어두운 블랙 니트 패브릭을 사용해 대리석 베이스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미니멀한 아름다움을 완성했다.
베오사운드 밸런스는 뛰어난 음질을 자랑하는 시각적 걸작이다. 선명한 360도 사운드로 청취자는 좋아하는 음악에 몰입할 수 있으며 고급 빔포밍 기술을 적용해 버튼 하나로 소리를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다. 다른 스피커와 연결해 집 안 전체를 고음질 음악으로 채울 수 있는 제품이다.
우아하고 아름다운 디자인과 탁월한 오디오 성능 사이의 완벽한 균형을 보여주는 베오사운드 밸런스 마블드 블랙의 국내 출시 가격은 829만9000원이며, 오직 국내 6대 한정으로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10월 3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뱅앤올룹슨 소개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이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보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국토교통부, ‘24.2분기 건설공사 계약액 발표 (0) | 2024.09.26 |
---|---|
롯데건설, 의정부 롯데캐슬 나리벡시티 27일 견본주택 오픈 (9) | 2024.09.25 |
신한투자증권,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3) | 2024.09.25 |
GS25, 동절기 대표 간식 호빵 및 붕어빵 판매 개시 (1) | 2024.09.25 |
현대자동차, ST1 샤시캡 및 특장 하이탑 모델 출시 (1) | 2024.09.25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