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새콤달콤한 석류맛 홍삼구미로 전 세대의 입맛과 관심 사로잡아
홍삼의 ‘활력’과 석류의 ‘이너뷰티’로 2030세대와 40세대 취향 저격
정관장의 건강관리를 위한 브랜드 ‘찐생’이 구미젤리로 즐길 수 있는 '찐생홍삼구미 석류맛’을 출시했다.

정관장 찐생홍삼구미 석류맛
‘찐생홍삼구미’는 물 없이도 섭취할 수 있는 구미젤리 제형의 홍삼제품으로 한입에 먹기 좋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1알당 4g 최적의 사이즈로 만들어졌으며 언제 어디서나 하루 3알만으로 홍삼의 활력과 에너지를 온전히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11월 출시한 ‘찐생홍삼구미 포도맛’은 출시 80일만에 100만 구미가 판매됐고, 20~30대는 물론 40대 여성에게 특히 인기가 높아 ‘석류맛’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석류는 고대 페르시아 시대부터 ‘천국의 열매’, ‘신의 열매’라고 불려지며 섭취했던 과일로 식물성 에스트로겐이 다량 함유돼 이너뷰티 목적으로도 인기가 있다.
정관장은 구미젤리 제형의 ‘찐생홍삼구미’와 ‘홍이장군 홍삼구미’ 등 홍삼을 일상 속에서 맛있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찐생홍삼구미 포도맛’ 흥행에 힘입어 이너뷰티까지 생각한 석류맛을 출시했다며, ‘찐생홍삼구미’를 통해 사무실, 집 어디서든 간편하게 데일리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gc.co.kr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
'보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아, 더 뉴 EV6 계약 개시 (0) | 2024.05.14 |
---|---|
가스공사, 채용 규모 대폭 확대… 신입·연구직 등 160명 채용 (0) | 2024.05.14 |
위례신사선, 재정추진으로 전환...민자사업해지 임박 관련 (240514, MTN) (0) | 2024.05.14 |
특허청, 특허청, 전기차 전용 부품 분야 지원을 위한 현장 소통 나서 (0) | 2024.05.14 |
국무조정실, 제21회 국무회의 (0) | 2024.05.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