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이브자리, 퓨어 시프 호텔식 베딩 신제품 2종 출시

플래닛디 2025. 2. 24. 14:24
728x90
반응형
728x170
SMALL

이브자리 프리미엄 브랜드 퓨어 시프 통해 선택의 폭 넓힌 호텔식 침구 제안

퓨어 시프 신제품 토피아·라뮤즈, 다양한 색·소재·디테일로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

3월부터 5월까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혜택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자사 프리미엄 브랜드 퓨어 시프(Pure-SIF)의 호텔식 침구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퓨어 시프는 변화하는 신혼부부의 선호를 반영해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고급 침구 브랜드로 이브자리가 2010년부터 선보이기 시작했다. 지난해 9월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다채로운 디자인과 소재로 선택의 폭을 넓힌 호텔식 침구를 앞세우고 있다.


퓨어 시프의 이번 신제품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침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토피아’와 ‘라뮤즈’이다. 다양한 색과 소재, 디자인 디테일을 활용해 호텔식 침구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토피아는 이음선 없이 깔끔한 흰색의 광폭 원단에 프레임 형태로 수놓은 자수와 이불 가장자리에 8cm 날개 마감처리를 더해 섬세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호텔식 침구다. 프레임 색상이 네이버와 그린인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부드러운 촉감과 먼지 발생이 적은 고밀도 60수 면 소재를 적용했으며, 고온 워싱 처리를 거쳐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덮을 수 있다.

라뮤즈는 은은한 광택이 감도는 원단에 클래식한 문양의 볼륨감 있는 꼬임 자수를 디자인 포인트로 가미해 우아한 침실을 연출해준다. 특히 원단으로 사용한 면 120수 사틴은 순면 100%를 가는 실로 제직한 소재로 몸을 묵직하면서도 포근하게 감싸준다.


아울러 이브자리는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으로 접어드는 3월부터 5월까지 전국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5%를 캐시백으로 지급하고,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이브자리 침구를 추가로 증정할 예정이다.

고현주 이브자리 디자인연구소 부소장은 “침실을 품격 있게 반전시켜주는 호텔식 침구에 대한 신혼부부의 관심도가 지속적으로 높아지면서 여러가지 색채, 소재, 디테일을 접목한 호텔식 침구를 선보이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퓨어 시프를 통해 모든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할 수 있도록 이브자리만의 차별화된 호텔식 침구를 제안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evezary.co.kr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