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돌체 라테 특유의 달콤함과 은은한 시나몬 풍미를 담은 파우더 커피 스틱 신제품
네슬레코리아,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의 꾸준한 포트폴리오 확장 통해 한국 소비자의 다양한 커피 취향 충족
네슬레코리아가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의 신제품 시나몬 돌체 라테를 13일 출시한다.
네슬레코리아는 2022년 1월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을 국내에 처음 선보인 이래, 소비자들의 다양한 커피 취향을 충족하는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면서도 프리미엄 퀄리티를 갖춘 이른바 ‘편리미엄(편리+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소비자 요구에 발맞춰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파우더 타입은 아메리카노부터 카페라테, 캐러멜향 라테, 카푸치노 등 우유 블렌딩 커피까지 스틱 및 틴케이스 타입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여 왔다. 네슬레코리아는 이번 시나몬 돌체 라테 출시를 통해 소비자에게 더 다양한 프리미엄 파우더 타입 제품군을 선보이게 됐다.
신제품 시나몬 돌체 라테는 스타벅스 매장과 동일한 고품질 100%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한 돌체 라테에 시나몬 향을 더한 제품이다. 돌체 라테 특유의 달콤한 맛과 은은한 시나몬의 풍미를 담았으며, 스타벅스의 밀크폼 레시피로 입안 가득 부드러움을 선사한다. 시나몬 돌체 라테는 스틱형 제품 총 20개입으로 구성된다.
네슬레코리아 커피팀은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이 론칭 이후 1년간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으며, 새롭고 다양한 커피를 찾는 국내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해왔다고 설명했다. 네슬레코리아는 새롭게 선보이는 스타벅스 앳홈 시나몬 돌체 라테를 통해 스타벅스 커피의 맛을 언제든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스타벅스 앳홈 프리미엄 커피 파우더 타입 신제품 ‘시나몬 돌체 라테’는 2월 13일부터 네이버 네슬레 공식몰, SSG닷컴, 쿠팡 등 온라인 채널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화그룹, 튀르키예 지진 피해복구 성금 70만달러 지원 (0) | 2023.02.13 |
---|---|
플래시커피, 유니버설 뮤직과 ‘샘 스미스 스페셜’ 시즌 한정 음료 출시 (0) | 2023.02.13 |
한국화웨이, 국내 엔터프라이즈 시장 확대 위해 한솔PNS와 맞손 (0) | 2023.02.13 |
신한투자증권, 신한알파 브라질 국채 매도서비스 실시 (0) | 2023.02.13 |
롯데관광개발, 마리아나 관광청과 함께 사이판 특별 패키지 출시 (0) | 2023.02.1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