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상수리 고객 통지문 대한민국 자동차관리법 제 32조의 2 규정에 의하여 이 통지문을 귀하에게 송부합니다. 먼저 기아㈜에 대한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무상수리 시행으로 고객님의 차량 운행에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의 차량운행에 지장을 줄 수 있는 가능성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아래 내용과 같이 무상수리를 실시합니다. ※ 이번 무상수리를 통해 가장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가 적용됩니다. 무상수리 시행 이전, 이미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 고전압 배터리 관련 조치를 받으셨더라도 기존 조치 여부와는 무관하게 재조치 받으시기를 권장드립니다. 1. 무상수리의 내용 가 차명 쏘울(PS) EV 나 제작년월일 2016년 9월 27일 ~ 2018년 9월 7일 다 장치 또는 부품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 BMS (Battery Management System) : 배터리 상태를 측정, 파악하여 최적의 상태로 유지 관리해주는 장치 라 원인 급속충전 예상 소요시간 계산 관련 소프트웨어 오류 발생 2. 무상수리 조치내용 가 무상수리 기간 2024년 3월 11일 ~ 2026년 9월 10일 나 무상수리 방법 급속충전 시 예상 잔여시간이 정상적으로 표출되도록 개선하는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실시 다 무상수리 장소 및 담당 부서 Auto Q (서비스센터, 서비스협력사) 라 무상수리 비용 무상 마 무상수리 조치를 받지 아니하는 경우 자동차에 미치는 영향과 주의사항 급속 충전은 정상적으로 진행되나, 충전량 80.2%에 도달하기 전까지 잔여 충전 시간이 4시간 15분으로 고정 표출될 수 있습니다. 3. 추가 안내사항 가 당사 고객센터 또는 고객님 인근의 Auto Q(서비스센터, 서비스협력사)로 사전에 문의 후 입고하시면 편리하게 점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나 미예약 입고 시, 현장 상황에 따라 별도의 대기 시간이 발생하거나 재입고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 문의처 : 가) 기아㈜ 고객센터 080-200-2000 (수신자 부담) 나) 당사 서비스센터 및 서비스 네트워크 검색 안내 – 뒷면 참조 4. 리스 또는 렌터 회사 대상 공지 가 본 고객통지문을 자동차 리스 또는 렌트 회사에서 수령하시면 지체 없이 실제 사용자에게 전달하거나 직접 무상 수리를 받으시길 당부드립니다. 5. 장소 및 시간 가 Auto Q (서비스센터, 전용장비를 보유한 서비스협력사) 평 일 09:00 ~ 17:00 – Auto Q (서비스센터, 서비스협력사) 토요일 09:00 ~ 12:00 – 일부 Auto Q (서비스협력사)에서만 시행 6. 참고사항 가 점검 및 교환 시간은 약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본 건으로 인해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보다 완벽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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